[대구-감삼동] 회오리삼겹살 및 돼지갈비 맛집, 금순이네고깃집(죽전역 맛집)


[대구-감삼동] 회오리삼겹살 및 돼지갈비 맛집, 금순이네고깃집(죽전역 맛집)

금순이네고깃집 한줄평 : 회오리 삼겹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빨리 굽히고 부드러움. 그리고 돼지갈비는 달달함(떡볶이 제공은 덤)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금순이네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길 30 1층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 감삼동에 위치한 돼기고기 전문점인 금순이네고깃집 방문 후기입니다. 한우갈비살도 판매는 하고 있는데! 이날은 돼지고기 먹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게 돼지고기를 먹었기 때문에 다음 방문 시 소고기도 도전을 해야겠습니다. 죽전역 삼겹살 맛집인 금순이네고깃집 앞에는 약 4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음식점 특성 상 골목길이라서 주변에 주차도 쉽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날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 위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특히!~~ 아버지께서 돼지갈비가 먹고 싶다고 하셨는데! 동네에서 맛이 좋다고 평이 나서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을 했네요. 금순이네고깃집 메뉴는 아...


#감삼동맛집 #죽전역삼겹살 #죽전역돼지고기 #죽전역돼지갈비 #죽전역 #죽전동맛집 #대구회오리삼겹살 #대구죽전동맛집 #대구돼지갈비 #대구감삼동맛집 #금순이네 #회오리삼겹살

원문링크 : [대구-감삼동] 회오리삼겹살 및 돼지갈비 맛집, 금순이네고깃집(죽전역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