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철동] 청계천이 한눈에, 엠지호텔(MG) 종각 (종각역에서 5분 이내)


[서울-관철동] 청계천이 한눈에, 엠지호텔(MG) 종각 (종각역에서 5분 이내)

엠지호텔 종각 한줄평 : 저번과 다르게 건너편 방에서 보는 청계천 뷰는 죽임 엠지 호텔, 종각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63-3 엠지 호텔, 종각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숙박 콘텐츠로 돌아왔습니다. 주말에 서울 방문할 일이 생겨서 다시 한번 더 이곳! 엠지호텔 종각을 이용했네요. ㅎ 이 근처에서 저렴한 가격에 하루밤 묵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도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 ㅎ. [서울-관철] 청계천, 종각역 근처 숙박 - MG호텔 종각 주소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63-3 엠지 호텔, 종각 전화번호 : 0507-1382-8867 요약 (위치) 종각역과 청계... blog.naver.com 이번에는 저번과 다르게 청계천이 보이는 곳으로 방을 받았는데... 헐... ㅎㅎ 저번과 너무 다른 시티뷰 ㅎㅎㅎ 아침에 문 활짝 열었다가 깜짝 놀랬네요 ㅎㅎ 일단 이곳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청계천 바로 앞이며, ...


#가성비호텔 #서울가성비숙박 #서울가성비호텔 #서울호텔 #종각역숙박 #종각역호텔

원문링크 : [서울-관철동] 청계천이 한눈에, 엠지호텔(MG) 종각 (종각역에서 5분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