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암동] 1979년에 개업한 칼국수 맛집, 신암 태양칼국수(수육도 같이)


[대구-신암동] 1979년에 개업한 칼국수 맛집, 신암 태양칼국수(수육도 같이)

신암 태양칼국수 한줄평 : 오래된 역사를 가진 음식점은 이유가 있는 법 신암 태양칼국수 대구광역시 동구 신성로 63 태양칼국수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이제 저의 달서구에서 동구로 이동하게 되어~~ 이곳저곳을 다녀보고 있는데!! 이번에 발견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ㅎㅎ 무려 1979년에 개업을 해서 지금까지 칼국수 장사를 하고 있는 신암태양칼국수 본점 방문 후기입니다. 주차는 태양칼국수 건물 앞에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미쉘린 가이드!!! 블루리본을 무려 16년부터~~~ 22년까지 다 받았네요 ㅎ 21년은 제외이긴 하지만 ㅎㅎ 개인적으로 블루리본이 있는 경우에는 오잇! 그러면서 이곳의 맛은 평타 이상이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 대구광역시 등에서도 상장(?)을 받았네요. 동구 신암동 칼국수 맛집인 신암칼국수의 메뉴입니다. 칼국수 맛집이기 때문에 칼국수를 기본으로 떡국, 수육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날 저희는 태양칼국수와 수육!을...


#대구동구맛집 #대구신암동칼국수 #대구칼국수맛집 #신암동맛집 #신암동칼국수맛집 #신암동태양칼국수 #태양칼국수

원문링크 : [대구-신암동] 1979년에 개업한 칼국수 맛집, 신암 태양칼국수(수육도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