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지로3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유재석도 방문)


[서울-을지로3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유재석도 방문)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한줄평 : 와... 서울에서 먹어본 순대국 중 가장 맛이 좋아여~~ 오징어 숯불구이는 사이드메뉴로 꼭 주문!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10 1층 1호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 을지로3가에 위치한 순대국맛집인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는 을지로3가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여러곳에 분점이 있긴 합니다만~~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최근에 방송인 유재석씨가 이곳을 들렸다가 간 이력이 있는 ㅎㅎ 아무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헉... 이미 웨이팅이.. 앞에 5팀 있었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순서 30번 될뻔 했습니다ㅎ 웨이팅이 계속 계속 늘어만 나는 기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청와옥 가게 앞에는 방송 나온 내용들이 무한 반복 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도 있어서 미리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ㅎ 같이 방문한 횽님의 말로는 동해오징어 숯불구이가 매우 맛이 좋다...


#서울맛집 #을지로3가역맛집 #을지로맛집 #을지로순대국 #을지로청와옥 #청와옥 #청와옥순대국

원문링크 : [서울-을지로3가] 순대국 맛집,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유재석도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