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천동] 월배시장 분식맛집, 뽀끼뽀끼분식이야기(떡볶이, 순대, 튀김 냠냠후기)


[대구-진천동] 월배시장 분식맛집, 뽀끼뽀끼분식이야기(떡볶이, 순대, 튀김 냠냠후기)

뽀끼뽀끼분식이야기 한줄평 : 프랜차이즈 분식과 비교할 수 없는 가격과 맛 뽀끼뽀끼분식이야기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24길 20 B동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 달서구 월배시장 내 위치한 #뽀끼뽀끼분식이야기 방문 후기입니다. 음식점 이름을 보면 딱 느낌이 오시겠지만~~ 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그 분식 전문점이 맞습니다. 먹린이와~~ 이제는 니아가 떡볶이, 순대 등을 먹고 싶다고 하네요. 특히, 니아가 순대가 정말 먹고 싶은지 계속 순대순대를 몇일 동안 ㅎㅎ 아무튼 월배시장 메인스트리트에서 중간쯤에 뽀끼뽀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월배시장 주차장은 제가 알기로는 따로 없으니 참고하세요. 주차하는데 살짝 힘들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음식들 보여드릴게요 ㅎㅎ 전형적인 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분식점 느낌입니다. 오뎅도 있고~~~ 튀김도 있고~~~ 떡볶이도 있고~~~ 순대도 있고~~ 김밥도~~있고 입니다. 다만 떡볶이는~ 보...


#달서구분식점 #진천동순대맛집 #진천동분식 #진천동맛집 #진천동떡볶이 #월배시장순대 #월배시장분식 #월배시장맛집 #월배시장떡볶이 #월배시장 #순대맛집 #뽀끼뽀끼분식이야기 #분식맛집 #대구월배시장 #대구분식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대구-진천동] 월배시장 분식맛집, 뽀끼뽀끼분식이야기(떡볶이, 순대, 튀김 냠냠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