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만촌동] 호텔인터불고 대구 웨딩인터빌리지 뷔페 식사 후기(음식 사진 위주로)


[대구-만촌동] 호텔인터불고 대구 웨딩인터빌리지 뷔페 식사 후기(음식 사진 위주로)

한줄평 : 깔끔하고 여러 종류의 뷔페를 맛볼 수 있는 곳. 대구 인터불고 호텔이라는 명성에 맞는 뷔페를 제공 호텔인터불고 대구 웨딩인터빌리지 대구광역시 수성구 팔현길 212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지인의 결혼식 참석 호텔인터불고에서 진행을 하였는데 모두들 궁금해 할 어떤 음식이 나오는지에 대하여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지금까지 대구에서 방문했던 호텔 뷔페 식사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정말 북적거리는 사람들 속에서 열심히 찍어왔습니다. 1. 아리아나호텔 예식장 대구 수성구 수성못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이점은 결혼식이 없는 날에는 뷔페 전문점으로 바뀐다고 하네 [대구-두산동] 수성못 근처 결혼식장, 아리아나호텔 예식장 요약 (위치)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에서 약 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 blog.naver.com 2. 아트라움웨딩 정말 정신이 없었지만 대구 주변에서 가본 예식장 중...


#대구인터불고 #대구인터불고뷔페 #인터불고 #인터불고결혼식뷔페 #인터불고뷔페 #인터불고예식장뷔페 #체크인챌린지 #호텔인터불고

원문링크 : [대구-만촌동] 호텔인터불고 대구 웨딩인터빌리지 뷔페 식사 후기(음식 사진 위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