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두바이 전통마을, 바스타키야 민속촌(알 파히디 역사지구, Al Fahidi Historical Neighbourhood)


[UAE-두바이] 두바이 전통마을, 바스타키야 민속촌(알 파히디 역사지구, Al Fahidi Historical Neighbourhood)

Al Fahidi Historical Neighbourhood Al Fahidi - Dubai - 아랍에미리트 바스타키야 민속촌 한줄평 : 깔끔하게 정돈을 시킨 현대 느낌과 공존하는 민속촌 결론부터 말하자면 두바이 7월달 날씨 등을 고려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하는데 한계가 있을듯 하여 신청한 투어인데 되게 좋았습니다. 한국말 엄청 잘하시고 드립을 계속 날려주십니다. 이날 최고 거의 45도ㅎㅎ 대프리카 출신인 저도 포기한 날씨ㅎ 특히 에미레이트 새벽 비행기 도착인 경우 오전투어로 이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투어 후 호텔 드랍도 가능해요. 옵션 선택 안할 시 약 6만원(팁 준다는 생각으로)이구요. 다만 팜쥬메이라 등 온김에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바이는 저렇게만 보면 충분할 듯! 아래 링크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 두바이의 핵심 오전 시티투어 짧은 시간에 화려한 두바이 구시가지와 신시가지의 모든 랜드마크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투어! www.myreal...


#두바이 #중동 #알파히디 #아랍에미레이트여행 #아랍에미레이트두바이 #아랍에미레이트 #바스타키야 #두바이여행지추천 #두바이여행 #두바이알파히디 #두바이바스타키야 #두바이민속촌 #두바이가볼만한곳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UAE-두바이] 두바이 전통마을, 바스타키야 민속촌(알 파히디 역사지구, Al Fahidi Historical Neighbourh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