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거대한 자빌팰리스(왕의궁전)&두바이프레임(Zabeel Palace, Dubai Frame)


[UAE-두바이] 거대한 자빌팰리스(왕의궁전)&두바이프레임(Zabeel Palace, Dubai Frame)

두바이 프레임 Zabeel Park Jogging Track - Za'abeel - Al Kifaf - Dubai - 아랍에미리트 Zabeel Palace 2nd Za'abeel Rd - Za'abeel - Za'abeel 2 - Dubai - 아랍에미리트 한줄평 : 자빌페라스는 저 멀리서 봤지만 장난 아님이 느껴지며, 두바이프레임은 밑에서 봐도 충분하다고 판단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두바이 왕이 지내는 왕궁과 티비에서 자주 봤었던 두바이프레임 방문 후기입니다. 두곳 모두 직접 내부까지 본건 아니고 외부에서만 구경했습니다. 그 이유는 대통령궁은 당연히 들어갈 수 없고.. 두바이프레임은 굳이 전망대 갈 필요없이 부르즈 할리파 전망대를 가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길 가는 도중에 만난 모스크 대한민국에서는 길 가다가 교회, 성당을 쉽게 만날 수 있듯이 아랍에미레이트에서는 모스크를 매우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급 드는 생각으로는 대한민국은 어떻게 기독교 계열...


#dubai #아랍에미레이트여행 #두바이프레임 #두바이여행지추천 #두바이여행 #두바이대통령궁 #두바이가볼만한곳 #두바이 #dubaiframe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UAE-두바이] 거대한 자빌팰리스(왕의궁전)&두바이프레임(Zabeel Palace, Dubai 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