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인공섬 전망대, 팜 주메이라 전망대(The View at the Palm)


[UAE-두바이] 인공섬 전망대, 팜 주메이라 전망대(The View at the Palm)

팜 주메이라 전망대(The View at the Palm) 한줄평 : 인공섬인 팜 주메이라의 전체적인 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 장소 The View at the Palm Palm Jumeirah Rd, The Palm Tower - 52nd Floor - The Palm Jumeirah - Dubai - 아랍에미리트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두바이의 인공섬으로 매우 유명한 장소인 팜 주메이라 전망대 방문 후기입니다. 팜 주메이라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정부 소유의 기업 중 하나인 나킬이 만든 인공 섬으로 두바이의 서쪽인 주메이라 지역에 건설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형태의 총 3개의 섬이 있는데 이 중 최초로 건설된 곳이 바로 팜 주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이곳에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워터 파크 등의 오락시설도 입점하고 있으며 고급 주택들로 건설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형태의 팜 주에미아를 전망대에서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야자수...


#dubai #팜주메이라전망대 #팜주메이라 #체크인챌린지 #인공섬 #아랍에미레이트여행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전망대 #두바이인공섬 #두바이여행 #두바이가볼만한곳 #두바이 #UAE여행 #UAE가볼만한곳 #TheViewatthePalm #팜쥬메이라

원문링크 : [UAE-두바이] 인공섬 전망대, 팜 주메이라 전망대(The View at the Pa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