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인공섬 두바이 팜주메이라 모노레일(Palm Jumeirah Monorail)


[UAE-두바이] 인공섬 두바이 팜주메이라 모노레일(Palm Jumeirah Monorail)

Palm Jumeirah Monorail 11 King Salman Bin Abdulaziz Al Saud St - Al Sufouh - Dubai - 아랍에미리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두바이 인공섬인 팜주메이라를 관통하는 모노레일 탑승 후기입니다. 팜주메이라는 두바이를 대표하는 관광지이며 거주지로 야자수 모양으로 만든 섬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돈이 얼마나 많으면 이런 프로젝트를 하는거지?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스케일입니다. 두바이의 여행지인 팜주메이라는 모노레일 뿐만 아니라 전망대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전망대 방문한 후기도 아래링크에서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 [UAE-두바이] 인공섬 전망대, 팜 주메이라 전망대(The View at the Palm) 팜 주메이라 전망대(The View at the Palm) 한줄평 : 인공섬인 팜 주메이라의 전체적인 모습을 구경할 ... m.blog.naver.com 아무튼 ...


#두바이 #두바이모노레일 #두바이여행 #두바이팜주메이라 #모노레일 #체크인챌린지 #팜주메이라 #팜주메이라모노레일

원문링크 : [UAE-두바이] 인공섬 두바이 팜주메이라 모노레일(Palm Jumeirah Mono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