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두바이] DU 무료유심 사용법 후기(두바이국제공항 입국시 1GB 제공)


[UAE-두바이] DU 무료유심 사용법 후기(두바이국제공항 입국시 1GB 제공)

두바이 국제공항 Dubai - 아랍에미리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두바이공항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1GB 무료 유심!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두바이공항 입국시 무료로 제공되는 유심칩 사용법입니다. 많은 국가를 다녀본건 아니지만 유심칩을 제공하는 나라는 처음 봤습니다. 비록 1gb이지만 외국인인 입장에서 정말 소중하고 감사하게 사용을 했습니다. 보통 두바이에 경유지로 체류한다면 1~2일 있을테니 개꿀쓰 1gb 사용을 다한 경우에는 데이터 충전을 통해서 추가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즉, 로밍을 하지 않았을 경우 땡큐이고~ 로밍을 했더라도 1GB는 유심을 변경해서 무료로 데이터 사용하는 것도 좋네요. 유심칩은 두바이 공항 입국심사시 쿨하게 제공이 됩니다. 처음에는 여권을 돌려줄 때 뭔가 하나를 더 주는데 오잉?이건 뭐지?라고 생각했네요. 새벽 4시 50분쯤의 두바이 공항의 모습입니다. 엄청 조용합니다ㅎㅎ 뜯어보니 유심칩 뺄 수 있는...


#두바이공항 #두바이무료유심 #두바이유심 #두바이유심구입 #두바이유심변경 #두바이유심칩 #아랍에미레이트무료유심 #유심칩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UAE-두바이] DU 무료유심 사용법 후기(두바이국제공항 입국시 1GB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