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명동] LP청음 가능 이색카페, 앞산 포린(앞산해넘이전망대 옆)


[대구-대명동] LP청음 가능 이색카페, 앞산 포린(앞산해넘이전망대 옆)

포린 한줄평 : 이제는 CD처럼 만나기 힘든 LP판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대구 이색카페 포린 대구광역시 남구 안지랑로5길 84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의 이색카페이며, lp음악을 청음할 수 있는 카페이며, 대구여행지 중 한곳인 앞산에 위치한 카페인 포린입니다. 정확하게 위치를 말하자면 앞산해넘이전망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산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중 지하철로 방문하는건 한계가 있을 듯 하긴 합니다. 대구이색카페인 포린은 다양한 LP판과 한정한의 DP용도 있으며 필요 시 구매도 가능한 것으로 판단이 되네요. 요즘 워낙 카페도 많고 특히 사람이 북적거리는 대형카페가 많은데 이렇게 조용하고 특색있는 카페 방문도 좋아보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앞산해넘이전망대 공영 주차장 또는 주변 골목길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주변 골목도 북적거리기 때문에 공영주차장에 돈 조금 낸다고 생각하...


#LP #청음카페 #앞산카페 #앞산청음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카페 #대구이색카페 #대구LP청음카페 #LP카페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대구-대명동] LP청음 가능 이색카페, 앞산 포린(앞산해넘이전망대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