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율하동] 베트남 현지음식을 그대로, 벱하노이 율하점(율하역맛집, 쌀국수 후기)


[대구-율하동] 베트남 현지음식을 그대로, 벱하노이 율하점(율하역맛집, 쌀국수 후기)

벱하노이 율하점 베트남 특유의 쌀국수 맛이 나는 것 같으며 매운곱창쌀국수는 매콤함 때문에 입맛이 없을때 좋은듯 영업시간 : 1100-2100(브레이크타임 : 1530-1630, 라스트오더 : 2030, 매주 월 휴무) 위치 : 대구지하철 1호선 율하역 4번 출구에서 780m 주차장 : 해당 건물 주차장 이용 시 2시간 무료 가능 벱하노이 율하점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16길 47 율하타임스퀘어2층 201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율하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맛집인 베트남 하노이로 베트남 길거리에서 먹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장사를 하고 있는 쌀국수류 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벱하노이를 검색하니 대구에서 시작하고 있는 베트남 음식점으로 판단이 되며 맛 자체도 국물이 쌀국수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는 해당 건물 주차장에 하시면 되며 벱하노이에서 음식 결재 시 2시간 무료 주차권 ...


#동구율하맛집 #율하음식점 #율하벱하노이 #율하맛집 #율하 #쌀국수 #벱하노이율하점 #벱하노이율하 #벱하노이 #베트남음식 #베트남쌀국수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대구-율하동] 베트남 현지음식을 그대로, 벱하노이 율하점(율하역맛집, 쌀국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