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천동] 아이스크림 맛집, 파스퇴르밀크바 롯데월드몰점(잠실 카페)


[서울-신천동] 아이스크림 맛집, 파스퇴르밀크바 롯데월드몰점(잠실 카페)

파스퇴르밀크바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4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파스퇴르밀크바 롯데월드몰점 부드럽고 고소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한 카페이며 아이스크림 맛집인 파스퇴르밀크바 롯데월드몰점 방문 후기입니다. 날이 선선해지고 있지만 방문 당시에는 낮 온도가 여전히 30도가 넘어가서 9월이 이렇게 더웠나 할 정도로 땀이 흘려서 먹린이와 합의하에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곳은 국내최초 저온 살균 파스퇴르우유를 담은 건강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밀크쉐이크, 그릭요거트, 소프트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카페에서 만날 수 있는 커피나 음료도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특히 아이스크림 맛집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린 애기를 가진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는 듯 합니다. 그 외 쿠키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나 생쇼콜라? 한쪽...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서울-신천동] 아이스크림 맛집, 파스퇴르밀크바 롯데월드몰점(잠실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