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거창] 식용꽃 요리 거창맛집, 이수미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돈까스, 비빔밥, 스무디, 젤라또 후기)


[경남-거창] 식용꽃 요리 거창맛집, 이수미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돈까스, 비빔밥, 스무디, 젤라또 후기)

이수미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 한줄평 : 식용꽃을 기본 베이스로 유기농 베리류를 이용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하면서도 깔끔한 맛집 이수미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갈지길 261-40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경남 거창에서 우연히 발견한 식용꽃과 베리류를 활용한 음식 및 디저트맛집인 이수미팜베리 방문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기로 한 가장 큰 이유는 먹린이와 합의하에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말고 건강한 음식으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 찾다가 발견을 했습니다. 이날 경남 창포원을 방문했었는데 이수미팜베리까지는 차량으로 약 15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경남 거창맛집인 이수미팜베리는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 있어서 카페에서 저 멀리 거창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었으며 날씨 또한 여름을 지나 가을로 가는 길에 위치해서 그런지 시원하네요. 특히, 이곳의 카페는 루프탑 및 테라스도 있기 때...


#거창 #거창가볼만한곳 #거창맛집 #거창비빔밥 #경남거창 #경남거창맛집 #이수미팜베리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경남-거창] 식용꽃 요리 거창맛집, 이수미팜베리 농가레스토랑&카페&펜션(돈까스, 비빔밥, 스무디, 젤라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