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포항/울릉] 울릉도 여행! 울릉크루즈 내부사진(뉴씨다오펄호, 민티공유)


[경북-포항/울릉] 울릉도 여행! 울릉크루즈 내부사진(뉴씨다오펄호, 민티공유)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울릉도를 구경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인 배 탑승 후기로 경북 포항(영일)에서 출발하여 울릉도까지 운행하는 뉴씨다오펄호(울릉크루즈) 탑승 후기입니다. 향해시간은 6시30분 정도 소요되는데 이날은 7시간이 소요가 되었으며 바다의 특성 등 때문에 지인의 말로는 정시도착하는 경우는 드물다고 그러네요. 울릉크루즈는 승무원들 포함해서 최대 1280명이 탑승이 가능하나 9월14일 기준으로는 585명이 탑승해서 널널하게 울릉도에서 포항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5층에는 식당, 노래방 등의 편의시설이 거의 모두 모여있다고 보시면 되고 나머지 층이 객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은 울릉도를 가기 위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배만 이용이 가능하지만 울릉도공항이 생기면 이곳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접근성이 높아지니 관광객 등이 더 많아질텐데 티비 뉴스에서 종종 볼 수 있는 울릉도의 배짱장사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도 마련이 될 필요가 있어 ...


#울릉도 #울릉도가는법 #울릉도여행 #울릉크루즈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경북-포항/울릉] 울릉도 여행! 울릉크루즈 내부사진(뉴씨다오펄호, 민티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