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민락동] 도끼운영 가성비 호텔, 베스트루이스헤밀턴호텔 광안점(광안리호텔 추천)


[부산-민락동] 도끼운영 가성비 호텔, 베스트루이스헤밀턴호텔 광안점(광안리호텔 추천)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광안점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76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jinty1004)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가성비 숙박 및 호텔인 베스트루이스헤밀턴호텔 광안점 방문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곳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광안리 바다를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게 목표였고 래퍼 도끼가 운영하는 호텔로 유명하다고 그래서 이곳에서 하루 묵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호텔 입구에 들어서니 이전에 제가 방문했었던 호텔과는 다른 느낌의 로비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화려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이며, 밤 늦게 방문을 해서 이용을 해보지는 못했지만 1층 로비에는 카페도 존재합니다. 특히 여기에 카이막을 팔았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다음에 방문 시 꼭 이곳에서 카이막 맛을 느껴보겠습니다. 다만, 베스트루이스헤밀턴호텔 광안점에서 걸어서 십분 이내에 만날 수 있는 카이막맛집인...


#가성비숙박 #광안리가성비호텔 #광안리숙박 #광안리호텔 #부산가성비호텔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부산-민락동] 도끼운영 가성비 호텔, 베스트루이스헤밀턴호텔 광안점(광안리호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