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포정동] 맑은 국물 성시경 먹을텐데, 군위식당(동성로 돼지국밥맛집)


[대구-포정동] 맑은 국물 성시경 먹을텐데, 군위식당(동성로 돼지국밥맛집)

군위식당 성시경의 먹을텐데 출연으로 알려진 곳으로 생각했지만 이미 오랜전통을 가진 음식점이며 맑은 느낌의 국물이 일품이며 국밥의 고기는 정말 많음 영업시간 : 09:00~21:00(매달 2, 4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위치 : 대구 지하철1호선 중앙로역 3번 출구에서 약 170m 주차장 : 없음(주변 경상감영공원 공영주차장 이용 필요) 군위식당 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101 중앙상가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성시경의 유튜브 먹을텐데에 출연한 이력을 가진 돼지국밥맛집인 군위식당 방문후기입니다. 성시경이 방문한 군위식당은 대구의 중심인 대구 지하철1호선 중앙로역에서 약17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며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사실 군위식당 가는 골목은 대구 살면서 처음 걸어봤는데 되게 오래되었고 주변에 콜라텍? 같은 어르신들의 놀이터도 많이 보였습니다. 아무튼 오래된 건물과 골목이 나오는게 맞으며 ...


#군위식당 #성시경맛집 #성시경 #동성로맛집 #동성로 #대구성시경먹을텐데 #대구성시경맛집 #대구성시경 #대구군위식당 #성시경먹을텐데

원문링크 : [대구-포정동] 맑은 국물 성시경 먹을텐데, 군위식당(동성로 돼지국밥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