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천동] 정갈한 한식 도시락맛집, 집밥밥을공부하다 진천점(튀김삼겹살, 불고기, 제육 도시락 후기)


[대구-진천동] 정갈한 한식 도시락맛집, 집밥밥을공부하다 진천점(튀김삼겹살, 불고기, 제육 도시락 후기)

집밥밥을공부하다 진천점 한줄평 : 매장에서 식사도 좋지만 도시락으로 주문해서 집에서 먹는 것도 좋은 프리미엄 집밥 도시락을 제공 중 영업시간 : 11:00~21:00 위치 : 대구지하철 1호선 진천역 4번 출구에서 약 250m 떨어진 곳에 위치 집밥밥을공부하다 진천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로 77 301동 리슈몰 1층 120-1, 2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진천동 도시락 맛집인 집밥밥을공부하다 진천점 방문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본가를 방문하기로 결정하였고 맛있는 음식을 포장하기 위해서 집 주변 음식점을 찾다가 최근에 새롭게 개업했으며 지인에게 물어본 결과 평도 좋아서 이곳에서 도시락 포장을 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집밥밥을공부하다는 대구지하철 1호선 진천역 4번 출구에서 약 25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진천동에 오픈을 해서 그런지 가게 외부가 참 깔끔해 보였습니다. 진천동맛집인 집밥밥을공부하다는 ...


#대구진천역맛집 #도시락 #진천동 #진천동도시락 #진천동도시락맛집 #진천동맛집 #진천동제육 #집밥

원문링크 : [대구-진천동] 정갈한 한식 도시락맛집, 집밥밥을공부하다 진천점(튀김삼겹살, 불고기, 제육 도시락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