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합천] 핑크뮬리 천국, 합천신소양체육공원(10.7 촬영, 대구근교여행지)


[경남-합천] 핑크뮬리 천국, 합천신소양체육공원(10.7  촬영, 대구근교여행지)

합천신소양체육공원 대구 근교 여행지이며 핑크뮬리 볼 수 있는 장소로 절정에 돌입한 것으로 판단(모든 사진은 23.10.7 기준) 합천신소양체육공원 경상남도 합천군 합천읍 영창리 898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대구 근교 여행지이며 가을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합천신소양체육공원 방문 후기입니다. 작년에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서 먹린이랑 방문을 했었는데 올해는 진티천사의 아버지 및 어머니와 함께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모든 사진은 23.10.7 기준이며 제 기준에서는 이미 핑크뮬리가 절정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언제든지 이곳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합천여행 #합천가볼만한곳 #대구근교여행지 #대구근교핑큼뮬리 또한, 경남 합천의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합천영상테마파크도 이곳을 방문하시는 김에 같이 구경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제시대 등의 세트장을 구현해놨기 때문에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대구방향에서 신소양체육공원을 가신다면 가는 ...


#경남핑크물리 #대구근교여행지 #대구근교핑큼뮬리 #신소양체육공원 #합천가볼만한곳 #합천신소양체육공원 #합천여행 #합천여행지 #합천핑크뮬리

원문링크 : [경남-합천] 핑크뮬리 천국, 합천신소양체육공원(10.7 촬영, 대구근교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