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울주] 영남알프스 가을억새, 신불산 간월재(10.8 촬영, 민티)


[울산-울주] 영남알프스 가을억새, 신불산 간월재(10.8 촬영, 민티)

간월재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이천리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신불산 간월재 가을 억새를 구경할 수 있는 영남의 알프스로 난이도가 높지 않은 왕복3시간 정도의 산행이 필요(예쁜 억새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 모든 사진은 10.8 기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영남의 알프스인 울산 울주에 위치한 신불산 간월재입니다. 연휴 기간동안 사람들이 많이 없을 줄 알고 방문했지만 아침 8시부터 붐비는 모습을 보면서 울산 울주의 핫한 국내여행지임을 알 수 있었던 신불산 간월재였습니다. 정말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은지 아침이지만 차들로 북적거리고 공영주차장은 협소하기 때문에 이미 만차입니다. 공영주차장의 협소함 때문인지 신불산 간월재 가는 곳 주변에 사설주차장이 많으며 1일 주차에 1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왕복 3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이기 때문에 마음 편히 사설주차장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울산 울주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신불산 간월재 가는길...


#가을억새 #간월재여행 #신불산간월재억새 #신불산억새 #울산가볼만한곳 #울산간월재 #울산여행 #울산여행지 #울주여행

원문링크 : [울산-울주] 영남알프스 가을억새, 신불산 간월재(10.8 촬영, 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