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암남동] 부산바다 1.62km, 송도해상케이블카&송도용궁구름다리(부산여행, 송도여행)


[부산-암남동] 부산바다 1.62km, 송도해상케이블카&송도용궁구름다리(부산여행, 송도여행)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포스팅을 하고 하루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부산 여행지는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후기로 약 1.6km의 바다 위를 지나가는 케이블카입니다. 약 2년 전에 방문했던 송도해상케이블카 후기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부산-암남] 부산바다를 위에서 보다 - 송도해상케이블카 요약 (위치) 부산 암남동에 위치한 송도해상케이블카 (종류) 바다 바닥이 보이는 케이블카 및 바다가 보이... m.blog.naver.com 케이블카는 하나 당 최대 8명까지 탑승이 가능하고 매표의 마감은 오후 8시30분 입니다. 가격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 바다를 볼 수 있는 케이블카의 경우 2만2천원! 일반적인 케이블카는 1만7천원입니다. 2년 전과 비교해서 입장료가 2천원 상승.. 부산에서 엑스포를 유치하기 위해서 정말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한지 부산여행하는 동안 정말 많은 곳에서 엑스포 문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예전에는 큰 국제행사를 유치한다고 하면 국가적인 노력 ...


#부산 #부산가볼만한곳 #부산바다 #부산여행 #부산케이블카 #송도여행 #송도해상케이블카 #체크인챌린지 #케이블카

원문링크 : [부산-암남동] 부산바다 1.62km, 송도해상케이블카&송도용궁구름다리(부산여행, 송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