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구보건소] 부부가 함께하는 행복한 아가마중(임산부체험 교육, 아기용품 증정)


[대구동구보건소] 부부가 함께하는 행복한 아가마중(임산부체험 교육, 아기용품 증정)

동구보건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로 79 대구동구보건소 출산장려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로 79 이 블로그의 체크인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구 보건소에서 진행한 임산부체험 및 교육을 진행했던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동구 보건소에서 갑자기 문자가 날라왔고 예비 부모를 위한 부부교육이 있다고 하여 신청 후 당첨! 대구동구보건소 출산장려팀의 블로그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2023년 예비부모교육 운영 안내 부모가 함께하는 출산, 육아 준비 교육을 위한 '예비부모교육'을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 m.blog.naver.com 아무튼 신청 후 '예비무보교육' 프로그램 당첨! 다만, 대구동구보건소의 주차장은 거의 없다고 보시는게 맞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좋긴 하지만 골목길에 주차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집합시간이 9시50분이였는데 9시20분쯤 도착해서 골목길에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임산부 교육은 5층 대강당에...


#대구동구보건소 #대구동구보건소출산장려팀 #대구동구예비부모교육 #동구보건소예비부모 #예비부모교육

원문링크 : [대구동구보건소] 부부가 함께하는 행복한 아가마중(임산부체험 교육, 아기용품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