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화문] 베이글과 커피로 여는 아침, 포비(FOURB) 광화문점(광화문 맛집 카페)


[서울-광화문] 베이글과 커피로 여는 아침, 포비(FOURB) 광화문점(광화문 맛집 카페)

#광화문포비 #광화문맛집 #광화문카페추천 #광화문카페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베이글과 커피 맛집인 포비(FOURB) 광화문점 방문 후기입니다.! 포비 광화문점은 또간집을 넘어서, 정말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추천하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포비 광화문점은 광화문역 4번 출구 근처인 디타워 1층에 있어요. 통유리창과 매장 앞의 화분들이 인상적이에요-! 포비 광화문점은 무려 평일 아침 07:30에 오픈하기 때문에, 일정 시작 전 아침을 해결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예전에는 매장이 별로 없었지만, 이제는 제주에도 매장이 생길 정도로 분점이 많이 생긴 포비. 포비의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색 로고가 문 앞에 딱! 포비 광화문점은 들어가자 마자 토실토실한 베이글이 산처럼 쌓여있고, 뒤에는 베이커 분들이 열심히 베이글을 만드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방문에는 베이글이 플레인/ 허니밀크/ 볼케이노/오렌지레몬필/블루베리 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플레인-허니밀크-볼케이노는 포비의 대표 베...


#광화문맛집 #광화문카페 #광화문카페추천 #광화문포비

원문링크 : [서울-광화문] 베이글과 커피로 여는 아침, 포비(FOURB) 광화문점(광화문 맛집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