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서동]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를 한번에, 육가온 대구혁신점(신서혁신도시맛집)


[대구-신서동]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를 한번에, 육가온 대구혁신점(신서혁신도시맛집)

육가온 대구혁신점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 322 302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돼지고기, 소고기 그리고 양고기까지 한번에 3가지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기맛을 볼 수 있는 육가온 대구혁신점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는 대구신서혁신도시에 있는 코스트코 바로 옆 비전스퀘어 건물에 입점하고 있습니다. 특히 양고기의 경우 프리미엄 호주산 램, 소의 경우 최상급 투플러스 한우, 그리고 돼지의 경우 슈퍼골든포크(요크셔+버크셔+듀록)의 품종으로 판매하는 음식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육가온의 CI를 보시면 알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양, 돼지, 소가 한번에 보이는 걸 보실 수 있어서 이곳이 어떤 컨셉으로 운영하는 장소인지를 바로 알 수가 있네요. 주차는 비전스퀘어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며 무려 5시간이나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특히 이곳은 매우 주차장이 잘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대한민국 음식점도 주차장 보유 유무가 중요하다...


#대구신서혁신도시점심 #신서동맛집 #신서혁신도시맛집 #신서혁신도시소고기맛집 #체크인챌린지 #혁신도시양고기

원문링크 : [대구-신서동]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를 한번에, 육가온 대구혁신점(신서혁신도시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