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삼성동] 가성비 좋은 강남 선정릉, 호텔 크레센도 서울(코엑스 근처 호텔)


[서울-삼성동] 가성비 좋은 강남 선정릉, 호텔 크레센도 서울(코엑스 근처 호텔)

안녕하세요! 10월에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다보니 리뷰할 숙박이 많네요 ㅎㅎ 11월은 대구에서 주로 지내겠죠? 희망사항! 오늘은 서울 삼성동에서 묵었던 호텔 크레센도 서울 리뷰입니다. 호텔 크레센도 서울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28 호텔 크레센도 서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강남 분위기있는 호텔로 추천하는 호텔 크레센도 서울은 9호선, 수인분당선의 선정릉역에서 약 2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코엑스 가는 버스가 있고 약 8분이 소요됩니다. 물론 도보로도 코엑스 접근은 가능하며, 먹린이의 종종 걸음으로 약 15분 걸렸던 것 같아요. 외관에서부터 분위기 뿜뿜, 부띠끄 호텔스러운 분위기가 풍겨요. 화재가 날 수 있는 양초, 전열기근 등은 반입이 금지가 됩니다. 그리고 패널티 금액을 확인해보니 이곳에서 파티 등을 하시다가 속상한 일이 많이 있었다는게 느껴지네요. 호텔 조식은 아래와 같으며 오전 7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식은...


#삼성동호텔 #삼성역호텔 #서울강남호텔 #코엑스호텔

원문링크 : [서울-삼성동] 가성비 좋은 강남 선정릉, 호텔 크레센도 서울(코엑스 근처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