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강남세브란스 갑상선암 입원 및 반절제 수술후기(수술 전 입원하기)


[1일차] 강남세브란스 갑상선암 입원 및 반절제 수술후기(수술 전 입원하기)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211 강남세브란스병원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갑상선암 치료를 위해 강남세브란스에서 입원하고 수술 받았던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회사에서 진행하는 건강검진에서 갑상선 우엽에 약 10.1mm 크기의 저에코결절이 보인다는 소견에 따라서 조직검사을 대구동산병원에서 진행하였고 최종적으로는 갑상선암 판단이 6단계로 이뤄지는데 5단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다만, 5단계인 경우에도 갑상선 수술이 필요하다고 하여 고민 끝에 대구에서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으로 전원을 하였고 결론은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링크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갑상선암 판정 및 수술결정(대구에서 강남세브란스 병원 전원 및 방문 후기) 검강검진에 따라 갑상선 암 검사를 진행하였고 대구에서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강남세브란스 병원에서 검사... blog.naver.com 그리고 간수치가 높아서 수술을...


#갑상선암수술 #윤혁준 #남자갑상선암수술 #남성갑상선암 #강남세브란스입원 #강남세브란스윤혁준교수 #강남세브란스갑상선 #강남세브란스 #갑상선암입원후기 #갑상선암수술후기 #윤혁준교수

원문링크 : [1일차] 강남세브란스 갑상선암 입원 및 반절제 수술후기(수술 전 입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