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림읍] 제주 가성비 숙소, 에코그린리조트 디럭스트윈(약 18평)


[제주-한림읍] 제주 가성비 숙소, 에코그린리조트 디럭스트윈(약 18평)

에코그린리조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6길 94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에코그린리조트 디럭스트윈 가성비 좋은 숙소로 제주도 한림에서 하룻밤 지내기에 나쁘지 않았던 곳, 단 주변에 뭐가 없는듯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한림에 위치한 가성비가 좋은 숙박 장소였던 에코그린리조트 방문 후기로 약 18평의 디럭스트윈 숙박 후기입니다. 밤 늦게 방문하여 주변에 뭐가 있는지 확인을 정확히 못했지만 제 기억에 아무것도 없는걸로 기억해서 어디 가실려면 차량으로 가셔야 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다만, 리조트 1층에 편의점은 있었던 걸로 기억! 주차 후 입실을 시도(?)합니다. 건물은 이런느낌? 제주도라서 그런지 엄청 높은 느낌의 건물은 아닙니다. 낮고 아담한 느낌이라서 오히려 저는 좋네요. 노래방, 풀장, 음식점 등 여러 편의시설도 있습니다. 랜덤박스 ㅎㅎ 해보고 싶었지만 사행성 조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경만 했습니다. 2014년에 오픈을 한것으로 보이...


#디럭스트윈 #에코그린리조트 #제주 #제주도숙박 #제주여행

원문링크 : [제주-한림읍] 제주 가성비 숙소, 에코그린리조트 디럭스트윈(약 18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