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유천동] 인삼향 가득한 찜닭 맛집, 닭올닭 유천점(전복인삼찜닭 후기)


[대구-유천동] 인삼향 가득한 찜닭 맛집, 닭올닭 유천점(전복인삼찜닭 후기)

닭올닭 유천점 삼계탕 전문점이지만 찜닭도 판매하고 있으며 인삼 향이 느껴지는 찜닭의 맛을 느낄 수 있음 닭올닭 유천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11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 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 유천동에 위치한 삼계탕 전문점인 닭올닭 유천점으로 이날은 삼계탕 대신에 찜닭 도전을 해봤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2:00이며, 라스트 오더는 21:30 입니다. 닭올닭 유천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정말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곳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천네거리 앞이 항상 길이 막히는 헬게이트이지만! 유천동 삼계탕 및 찜닭 맛집인 닭올닭 유천점 내부 모습은 아래와 같으며 대단히 넓은 음식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반 테이블뿐만 아니라 룸 형태도 있으니 가족, 회사 모임 등을 하기에도 적당한 장소라고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음식점 소개를 보니 닭과 함께 45년 영계 삼계탕 대구 최초 보급...



원문링크 : [대구-유천동] 인삼향 가득한 찜닭 맛집, 닭올닭 유천점(전복인삼찜닭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