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태전동] 전기구이 통닭 맛집 및 술집, 더달닭(칠곡 보건대 맛집)


[대구-태전동] 전기구이 통닭 맛집 및 술집, 더달닭(칠곡 보건대 맛집)

더달닭 대구광역시 북구 칠곡중앙대로65길 2-1 1층 달닭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더달닭 튀김 스타일의 치킨이 아니라 전기구이 통닭으로 기름기가 쫙 빠진 치맥 하기 좋은 가성비의 통닭 영업시간 : 월-토(17:00~03:00), 일(정기휴무) 위치 : 대구 지하철 3호선 구암역 1번 출구에서 약 320m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린이와 대구 태전동 맛집이며 요즘 다시 유행하는 전기구이 통닭 맛집인 더달닭을 방문해 봤습니다. 더달닭은 대구 지하철 3호선 구암역 1번 출구에서 약 32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 보건대도 근처에 있습니다. 방문 포장 시 전기구이 통닭의 경우 1천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또한 술집이기도 해서 치맥 하기 좋은 대구 태전동 술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다는 글귀가 눈에 들어와서 사진을 찍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닭 맛이 좋아서 두 번 이상 먹으러 방문을 해야겠네요. ...


#구암역맛집 #구암역술집 #대구보건대맛집 #대구보건대술집 #대구전기구이통닭 #대구전기구이통닭맛집 #대구태전동술집 #치킨맛집

원문링크 : [대구-태전동] 전기구이 통닭 맛집 및 술집, 더달닭(칠곡 보건대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