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천동] 파티하기 좋은, 와이컬렉션 by UH FLAT 대구(민티)


[대구-신천동] 파티하기 좋은, 와이컬렉션 by UH FLAT 대구(민티)

와이컬렉션 by UH FLAT 대구(A. Flat Royal Suite(8인) 1박에 약 65만원 정도 하지만 파티 등을 하기 좋은 동대구역 근처 숙박시설 와이컬렉션 by UH FLAT 대구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26길 6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 위치한 와이컬렉션 by UH FLAT 대구 후기로 네이버에서 A. flat Royal Suite 8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위치는 대구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에서 약 4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메리어트 호텔과 레지던스 입구 사이에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UH.FLAT 대구 객실 사용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상식적인 선에서 지켜주면 큰 탈은 없을 것으로 예측합니다. 다만 메리어트 대구 호텔에서 운영하는지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듯 하지만 메리어트랑 관련 없기 때문에 메리어트 맴버쉽 적립 불가합니다. 또한 부대시설은 유료로 이용을 할 수...


#대구동대구역숙박 #대구숙박 #대구여행 #대구파티 #대구호텔

원문링크 : [대구-신천동] 파티하기 좋은, 와이컬렉션 by UH FLAT 대구(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