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설날 명절 한우선물(본앤브레드 한우 1++(9)등급 선물세트 블랙 1kg)


추석,설날 명절 한우선물(본앤브레드 한우 1++(9)등급 선물세트 블랙 1kg)

한우로 미쉐린 가이드 선정된 서울 마장동에서 제공하는 1++(9)등급 선물세트로 등심, 안심, 채끝, 부채, 삼각살을 각 200g 제공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마장동 한우전문점인 본앤브레드에서 제공하는 선물세트로 1++(9) 등급의 한우 맛을 느낄 수 있는 선물세트 후기입니다. 2024년 설날이 다가오는 시점에 선물을 받았는데 한우 안심을 구워 먹었는데 상당히 고기의 맛이 괜찮았습니다. 택배는 스티로폼 박스에 꽁꽁 싸매서 주문한지 1일만에 긴급배송으로 대구까지 배송이 완료 되었습니다. 스티로폼을 열면 미슐랭이 인정한 본앤브레드 한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한우 부위마다 설명을 잘 해놨습니다. 요약을 해보자면, 1. 등심은 탄력이 있는 육질과 지방이 어우러진 부위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음 2. 안심은 운동량이 적은 근육이라서 고기결이 곱고 조직이 연하여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음 3. 채끝은 안심과 붙어있는 부위로 진향 풍미와 ...


#본앤브레드 #본앤브레드한우 #설날선물 #설날한우 #설날한우선물 #추석선물 #한우 #한우선물

원문링크 : 추석,설날 명절 한우선물(본앤브레드 한우 1++(9)등급 선물세트 블랙 1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