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우동] 일본 나고야식 장어덮밥(히츠마부시)&카이센동 맛집, 해목 해운대점(해운대맛집, 민티)


[부산-우동] 일본 나고야식 장어덮밥(히츠마부시)&카이센동 맛집, 해목 해운대점(해운대맛집, 민티)

해목 해운대점 블로그와 리뷰 글이 미친듯이 많은건 다 이유가 있는 법 해목 해운대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24번길 8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방문 시 한번쯤 꼭 먹어봐야 된다는 장어덮밥 및 카이센동 맛집인 해목 해운대점을 방문 해봤습니다. 다수의 방송 출연 이력을 가진 해목은 부산 지하철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 약 230m 떨어진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도 분점을 가지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주말 점심에 해운대 맛집인 해목 방문을 했는데 역시나 손님들로 넘쳐났습니다. 우선 이곳의 주메뉴 중 하나인 카이센동을 주문했습니다. 카이센동의 경우 36,000원이랑 특대 사이즈인 50,000원 카이센동이 있는데 36,000으로 주문하셔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5만원은 너무 배부를 듯 하여 ㅎㅎ 그리고 마구로와 사케동도 판매하고 있으나 일본 나고야식 장어덮밥인 히츠마부시로 주문을 했습니다. 인테리어 자체가 일본에 갈...


#부산여행 #해운대카이센동 #해운대장어덮밥 #해운대일식 #해운대맛집 #카이센동맛집 #장어덮밥맛집 #일식맛집 #부산카이센동맛집 #부산일식맛집 #해운대히츠마부시

원문링크 : [부산-우동] 일본 나고야식 장어덮밥(히츠마부시)&카이센동 맛집, 해목 해운대점(해운대맛집, 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