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우동] 마린시티 5성 호텔, 파크하얏트 부산호텔 숙박 및 룸서비스 후기(Park Hyatt Busan)


[부산-우동] 마린시티 5성 호텔, 파크하얏트 부산호텔 숙박 및 룸서비스 후기(Park Hyatt Busan)

파크하얏트부산호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부산 5성급 호텔인 파크하얏트 부산호텔 후기입니다. 파크하얏트 부산호텔은 대한민국의 홍콩이라고 불리는 빌딩 숲인 마린시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부산의 바다의 멋진 뷰를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부산의 호텔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구에 사는 사람으로서 이런 뷰를 만날 수 있는 부산이 부럽기도 합니다. 바다에 그냥 지어도 뷰가 만들어지는... 대구는.. 음... 분지 뷰?? 5성 호텔 인증 완료! 밤에 부산과 마린시티를 대표하는 호텔인 파크하얏트 모습입니다. 편협한 생각인지는 모르겠으나 호텔 느낌보다는 대기업 본사 또는 값비싼 아파트 느낌이네요. 호텔 로비로 가기 위해서는 30층으로 가셔야 됩니다. 로비가 높은 곳에 위치하고 통유리로 되어 있고 층고도 높은 느낌! 그리고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완전 개방감이 좋습니다. 뒤편에서는 부산 여행의...


#광안대교부산호텔 #부산호텔추천 #부산호텔 #부산하얏트 #부산여행 #부산숙박 #부산마린시티호텔 #부산마린시티 #부산가볼만한곳 #파크하얏트부산

원문링크 : [부산-우동] 마린시티 5성 호텔, 파크하얏트 부산호텔 숙박 및 룸서비스 후기(Park Hyatt Bu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