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산동] 지온산후조리원 앞 분식 전문점, 율하동김밥 황금점(불고기덮밥 후기)


[대구-지산동] 지온산후조리원 앞 분식 전문점, 율하동김밥 황금점(불고기덮밥 후기)

율하동김밥 황금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수로 160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한줄평 지온산후조리원 이용하시는 남편분이 편하고 부담감 없이 식사 한끼하기 좋은 곳 영업시간 : 09:00 ~ 22:00 위치 : 대구지하철 3호선 황금역 1번 출구에서 약 145m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리뷰로 하루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계속하여 지온산후조리원 근처의 음식점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남편은 산후조리원에서 식사 제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점심, 저녁 타임에 혼밥을 약 2주 정도 했는데 드디어 지온산후조리원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한 율하동김밥 황금점을 방문해봤습니다. 메뉴는 분식 전문점이기 때문에 김밥, 돈까스, 떡볶이, 면, 덮밥, 식사 등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을까 싶었는데 최종 결론은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로 마음먹고 덮밥류인 불고기 덮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7천5백원으로 다른 음식점과 비교해서 ...


#대구수성구분식 #대구수성구지산동분식 #율하동김밥 #율하동김밥황금점 #지산동분식 #황금역 #황금역맛집 #황금역분식

원문링크 : [대구-지산동] 지온산후조리원 앞 분식 전문점, 율하동김밥 황금점(불고기덮밥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