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삼성동] 선릉역 가성비 및 깨끗한 호텔, 타라호텔(강남 테헤란로 숙박)


[서울-삼성동] 선릉역 가성비 및 깨끗한 호텔, 타라호텔(강남 테헤란로 숙박)

타라호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00길 56 (삼성동)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서울 강남 선릉역에 위치한 타라호텔 방문 후기입니다. 원래 20년 전에는 이곳이 다세대 주택들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호텔 등 숙박 업소들이 많아진거 같은데 그 중에서도 가장 깔끔하고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타라호텔를 숙박했습니다. 1층에 주차장 있고 타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남 선릉역 가성비 숙박업소인 타라호텔은 총 7층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삼성역 근처에 비싼 호텔들도 많지만 가성비 좋은 호텔도 있고 그 중에 하나가 타라호텔입니다. 3성급이지만 시설은 매우 훌륭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복도를 지나서~~ 숙소 도착! 방 내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타라호텔 샤워실은 넓고 물줄기도 엄청 시원시원하게 나옵니다. 욕조는 조금 작았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세면대는 적당! 금고랑 수납장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새거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강남숙박업소 #서울가성비호텔 #서울강남호텔 #서울숙박

원문링크 : [서울-삼성동] 선릉역 가성비 및 깨끗한 호텔, 타라호텔(강남 테헤란로 숙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