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맥시코시 미카 프로 에코 설치 및 이용후기(360도 회전 신생아 카시트 추천)


[육아템] 맥시코시 미카 프로 에코 설치 및 이용후기(360도 회전 신생아 카시트 추천)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육아용품 중 필수품인 카시트 구매후기로 먹린이랑 논의한 끝에 360도 회전이 가능한 맥시코시 미카 프로 에코를 구매하였습니다. 베이비페어 구경 가서 오이스터 3 유모차 구매하면서 맥시코시 또한 구매를 하였습니다. mbaby 홈페이지 가보시면 알겠지만 맥시코시랑 오이스터 3를 병행수입하는 동일 업체라서 세트로 구매 시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니아의 탄생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집으로 가져온 카시트를 약 한 달 만에 설치해 봅니다. 우선 제 차량에 먼저 설치하고 니아가 추후에 엄마 차량도 자주 이용하게 된다면 다시 맥시코시 브랜드로 구매를 할 생각이 들 정도로 현재까지 너무나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니아 또한 울지 않고 잘 탑승하는 걸 보면 마음에 들어 하는 게 분명하네요. 맥시코시 카시트는 60년 역사를 지닌 세계적인 유아 안전 브랜드인 도렐그룹에서 만들었으며, 극한의 기준으로 안전검사를 진행하여 15가지의 공식 안전 테스트를...


#360도카시트 #카시트추천 #카시트구매 #카시트 #주니어카시트 #아이사이즈카시트 #아기카시트 #신생아카시트 #맥시코시프로 #맥시코시타이탄프로 #맥시코시스톤 #맥시코시미카프로 #맥시코시로디픽스프로 #맥시코시로디픽스 #맥시코시 #회전형카시트

원문링크 : [육아템] 맥시코시 미카 프로 에코 설치 및 이용후기(360도 회전 신생아 카시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