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명동] 벚꽃뷰를 만날 수 있는 앞산 카페, 아눅앞산(4.3 방문)


[대구-대명동] 벚꽃뷰를 만날 수 있는 앞산 카페, 아눅앞산(4.3 방문)

아눅앞산 대구 앞산을 대표하는 카페인 아눅앞산. 카페 앞 벚꽃이 인상적이며 봄 계절에 맞는 시즌 메뉴도 판매 중 아눅 앞산 대구광역시 남구 앞산순환로 459 아눅 앞산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를 대표하는 산 중 하나인 앞산에 위치한 아눅 앞산 카페 후기입니다. 대구 여러곳에서 만날 수 있는 아눅 카페 중 가장 인기있는 카페가 아닌가 싶으며 봄에는 벚꽃뷰가 좋은 카페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앞산 케이블카 타러 가는 길에도 벚꽃이 활짝! 이날 대구가 많이 와서 벚꽃이 다 떨어질 줄 알았는데 여전히 많이 남아있었던 앞산! 이번연도에는 아기 탄생 때문에 벚꽃을 집 앞에서만 볼 수 있을줄 알았는데~~ 다행히 시간과 일정이 되어서 잠깐이나마 벚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산을 대표하는 카페인 아눅 앞산의 경우 전용 주차장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긴 하지만 협소하기 때문에 걸어서 1분 거리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대구아눅 #앞산카페 #앞산 #안지랑역카페 #아눅카페 #아눅앞산 #아눅벚꽃 #대명동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카페 #카페추천

원문링크 : [대구-대명동] 벚꽃뷰를 만날 수 있는 앞산 카페, 아눅앞산(4.3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