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사피크 베이 브리지(Chesapeake Bay Bridge), 샌디 포인트 스테이트 파크(Sandy Point State Park)


체사피크 베이 브리지(Chesapeake Bay Bridge), 샌디 포인트 스테이트 파크(Sandy Point State Park)

비오고 난리났다. 천둥 번개 쿵쾅쿵쾅!!! 사이즈가 다르다. 완전 폭우~ 잉? 갑자기 맑아짐. 동부 날씨는 항상 이런식인거 같다. 예측 할 수가 없는 날씨!! 지금 가는 곳은 답답할때 바람쐬러 몇번 갔던 곳이다. 사진의 날짜가 다를 수 있음!! ^^ 짬뽕~~ 다리의 길이는 총 38km라고 한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였다. 이 다리를 통과하기 위해서 2.5달러가 필요하다. 그러나 아깝지 않음!!!! 이곳 추천추천!! 다리 길다~~ 실감이 나지 않나요?? 다리 이름이 체사피크 베이인 이유는 아마도 이곳이 체사피크만 이라서 그런듯 하옵니다~!~! 이렇게 보면 실감이 날까요?? 반년이 지난 후 글을 쓸려고 사진을 찾아 본 결과!!! ㅠ.ㅠ 베이브리지에서 찍은 사진이 없다.. 이런 낭패... 그래도 낚시를 하기 위해서 샌디포인트에서 찍은 사진!!! 나와랏~!~!~1 비가 온 뒤 날씨라서 더욱더 웅장한(?)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그 날을 다시 기억하며~ 인생의 고뇌 및 번뇌를 느...


#ChesapeakeBayBridge #SandyPointStatePark #샌디포인트스테이트파크 #세계여행 #체사피크베이브리지

원문링크 : 체사피크 베이 브리지(Chesapeake Bay Bridge), 샌디 포인트 스테이트 파크(Sandy Point State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