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는 어디에서 오는가 (The Science of Getting Rich)


부는 어디에서 오는가 (The Science of Getting Rich)

이 책은 100년 전에 세상 밖으로 나왔으며 저자인 월리 어스 와틀즈는 부자가 되는 과학적이고 현실적인 방법을 제시한다.책에서는 돈과 재산은 특정한 방식으로 일해야만 생긴다고 한다. un-perfekt, 출처 Pixabay 부자가 되기 위한 제1원칙 나는 무조건 될 수 있다고 믿는 것이다. 나는 가지고 싶은 것을 가질 수 있으며, 되고 싶은 존재도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의심 없이 믿어야 한다. 내 안의 무의식에 새로운 소프트 웨어를 셋업 하는 데부터 시작해야 한다. 내 안에 새로운 생각의 씨앗을 뿌려라. 그 씨앗의 이름은 "나는 부자가 될 수밖에 없는 사람이다'이다. 명심하라. 부자처럼 생각하는 것이 첫 번째이다. 생각은 무형의 실체로부터 유형의 부를 창하는 유일한 힘이다 만물을 만드는 근원 물질은 생각하는 존재이며 이 물질이 생각하는 대로 형상은 만들어진다 책중에서 생각은 인간이 할 수 있는 유일하고 다른 동물들과 차별화를 만드는 최고의 능력이다. 지금 나의 꿈을 이루지 못하게 ...


#돈 #무의식 #베스트셀러 #부는어디서오는가 #부자 #생각 #시크릿 #재산

원문링크 : 부는 어디에서 오는가 (The Science of Getting Ri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