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 iphone14 pro 딥퍼플 언박싱 개봉 카메라 빛번짐 자급제 싼곳은?


아이폰14프로 iphone14 pro 딥퍼플 언박싱 개봉 카메라 빛번짐 자급제 싼곳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랜만에 핸드폰을 바꿨어요 ️ 사실 아이폰 11 pro을 불편감 없이 잘 쓰고 있었지만 밤에 식당을 찍는데 조명 빛 번짐이 너무 심해 사진을 찍어도 사용할 수 없어서 고민 끝에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자급제 폰을 선택했는데요 쿠팡이나 지마켓 여러 곳을 알아봤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사전예약이 뜨지 않아 자급제 핸드폰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을 찾아 140만 원대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핸드폰 요금제 25% 할인받고 7만 원대를 6개월 쓰는 조건이긴 했지만 요금제 그 정도 쓰시는 분들은 손해가 아니고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 대신 배송까지는 약 2주 정도 걸렸지만 요즘 아이폰 14프로를 구하기 힘드니 이해가 됐습니다~! 포장을 뜯고 딥퍼플 아이폰 14프로 핸드폰을 본 순간 정말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사실 핸드폰 쓰다 보면 색깔 필요 없이 케이스 씌우고 끝이었는데 이번 아이폰 딥퍼플 색깔은 정말 예쁘게 나와서 투명케이스를...


#iphone14pro #아이폰11빛번짐 #아이폰14빛번짐 #아이폰14언박싱 #아이폰14추천 #아이폰14프로 #아이폰싸게사는곳 #아이폰케이스

원문링크 : 아이폰14프로 iphone14 pro 딥퍼플 언박싱 개봉 카메라 빛번짐 자급제 싼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