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 패딩 야상형 패딩 노스페이스 키즈 폴라 다운 자켓(K'S POLAR DOWN JACKET)


여아 패딩 야상형 패딩 노스페이스 키즈 폴라 다운 자켓(K'S POLAR DOWN JACKET)

여아 패딩 야상형 패딩 노스페이스 키즈 폴라 다운 자켓(K'S POLAR DOWN JACKET) 요즘은 숏패딩이 인기인듯 해요. 지나가다보면 눈에 쏙 들어오는건 모두 숏패딩이였고, 롱패딩 유행이 3-4년 가는 듯 하더니 올겨울부터는 숏패딩이 유행을 타는 것 같아요. 성인이나 아동이나 할 것 없이 전부 말이죠. 자택에서 어린이집까지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특별하게 패딩을 구매해야 겠단 생각이 들지 않았거든요? 코로나 시국이라 더욱 밖을 다니지 않기도 하니까요.. 그러던 와중에 어린이집에서 소방대피훈련으로 아이들이 외출을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이런.. 우리아이도 압소바 패딩을 입고 있긴 했지만 엉덩이 아래까지 쭈욱 가려주지는 못하겠더라고요. 분명히 100사이즈 임에도 불구하고 옷이 두텁다보니 너무 찡기는 느낌도 있었고요.. 하얀색의 패딩이라 도톰해서 그런지 울라프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좀더 가볍고, 따뜻한 패딩을 구매해주고싶어 근처 노스페이스 매장에 방문했는데요. 매장 규모가 ...


#노스페이스키즈 #노스페이스키즈폴라다운자켓 #야상형패딩 #여아패딩 #키즈패딩 #폴라다운자켓

원문링크 : 여아 패딩 야상형 패딩 노스페이스 키즈 폴라 다운 자켓(K'S POLAR DOWN JA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