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풀빌라추천 풀빌라릴리브펜션 온수풀/개별바베큐장 아이랑 함께라면 더욱 추천:)


가평풀빌라추천 풀빌라릴리브펜션 온수풀/개별바베큐장 아이랑 함께라면 더욱 추천:)

가평풀빌라추천 풀빌라릴리브펜션 온수풀/개별바베큐장 아이랑 함께라면 더욱 추천:) 지난 가을, 저희 가족은 늦은 휴가를 떠나게 되었어요. 1박2일 짧게 떠나보기로 계획하고 서을근교 풀빌라 펜션을 검색하게 되었죠. 22개월 아이랑 함께 할 곳이였기 때문에 더욱 신경써서 골랐어요. 수많은 풀빌라펜션을 검색하고 알아보다 마음에 들었던 풀빌라릴리브펜션. 저희가 방문하려는 날짜에 남은 객실이 없어서 저희가 날짜를 바꿔서 가게되었거든요~ 날짜를 바꿔서라도 오길 참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곳이였어요. 100점만점에 99점을 주고싶을만큼 정말 오붓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겁게 휴가를 보낼 수 있었거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보이고 또한 아기를 위한 따뜻한 배려와 섬세함에 반해 저희처럼 아이랑 함께 이용하실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위치는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리 산218-1 연락처 : 010-5784-1433 저희는 아이옷, 엄마아빠옷, 작은트렁크로 짐하나 챙겨서 방문했어요. 아이가 사용할 튜브...


#가족여행 #프라이빗휴가 #프라이빗풀빌라 #풀빌라추천 #풀빌라릴리브펜션 #풀빌라 #아이랑풀빌라 #릴리브펜션 #가평풀빌라 #가평펜션 #가평여행 #휴가

원문링크 : 가평풀빌라추천 풀빌라릴리브펜션 온수풀/개별바베큐장 아이랑 함께라면 더욱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