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꾜의 애플뉴스] 애플은 실제로 촬영한 불타는 영상을 이용해 새 애플워치 시리즈4의 대기화면(워치 페이스)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Apple Watch Series4 new Watch Face 이야기.(영상포함)


[짱꾜의 애플뉴스] 애플은 실제로 촬영한 불타는 영상을 이용해 새 애플워치 시리즈4의 대기화면(워치 페이스)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Apple Watch Series4 new Watch Face 이야기.(영상포함)

애플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 담당 부사장 '앨런 다이(Alan Dye)'와 애플워치 애플이 2018년 9월에 열린 Apple Watch Series4 공개석상에서 선보인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기억하시나요? 화염에 휩싸이는 워치 페이스 혹은 물이 회오리치는 애플 워치 페이스, 그리고 안개가 꽉 차오르는 워치 페이스 등 이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보았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 이 새로운 모든 워치 페이스가 디지털 영상으로 인공적으로 만들어 졌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실제로 무언가를 태우고, 실제로 물을 회전시키고, 실제로 분말을 퍼뜨려 찍은 영상을 담은 워치 페이스라고 합니다. (아~ 기똥찬 애플입니다!!) "WE COULD HAVE DONE THIS DIGITALLY, BUT..


원문링크 : [짱꾜의 애플뉴스] 애플은 실제로 촬영한 불타는 영상을 이용해 새 애플워치 시리즈4의 대기화면(워치 페이스)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Apple Watch Series4 new Watch Face 이야기.(영상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