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짬뽕맛집 이비가짬뽕/어시장 청정바다횟집/댓거리 붐노래방(Feat.마이 벌스데이)


마산 짬뽕맛집 이비가짬뽕/어시장 청정바다횟집/댓거리 붐노래방(Feat.마이 벌스데이)

2023.03.17 오늘은 즐거운 나의 생일날이다. 신랑이에게 생일선물도 두둑히 받았고 ㅎ 점심엔 회사 언니가 생일이라고 밥사준다고했다. 오늘 얻어먹을 점심 메뉴는~ 어시장 해안도로 #짬뽕맛집 #이비가짬뽕 여기 짬뽕 너무 좋아하는데 신랑이는 싫대더라고, 췟!~~ 짬뽕만도 충분한데 언니야가 탕수육까지 시켜주었다. 아따 배불러 ㅎㅎ 그리고 저녁에는 친구들과 어시장에 회를 먹으러 갔다. 다들 횟집을 별로 반기지 않았지만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니까 내가 먹고 싶은걸로다가 ㅋㅋ 어시장 #청정바다횟집 가성비좋은 마산 어시장 청정바다횟집 매운탕맛집 번데기맛집 ㅎㅎ 2023.03.17 나의 N번째 생일이야기입니다. 뭐가 먹고 싶냐는 신랑이의 말에 나는 당연히 내가 좋아하는 #... blog.naver.com 회는 '중'자 해산물은 '소'자인데 양이 어마무시하네. 댓거리횟집보다 어시장횟집이 낫긴한듯 ㅎ 하지만 다들 많이 안먹어서 반이상 남겼다. 이것들 음식 아까운줄 모르고 ㅠ.ㅠ 마지막으로 매운탕~ ...


#댓거리 #붐노래방 #이비가짬뽕 #짬뽕맛집 #청정바다횟집

원문링크 : 마산 짬뽕맛집 이비가짬뽕/어시장 청정바다횟집/댓거리 붐노래방(Feat.마이 벌스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