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 실험으로 알아낸 사실 (사실 GOS는 꺼져 있다?)


GOS 실험으로 알아낸 사실 (사실 GOS는 꺼져 있다?)

1. GOS는 사실 앱이 있다. 게임 옵티마이즈 서비스 앱의 동작원리에 대해서 살펴본다. GOS는 특정엡을 실행시 "처음부터 (발열이 없어도)" 강제로 성능을 낮춰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 GOS를 껏을 경우 GOS는 동작하지 않는다. 3D Mark를 원신(게임)으로 인식시키고 GOS'앱'을 비활성화 한 상태에서 "처음 동작 했을 경우 (발열이 없을 경우)" 정상적(800MHz 이상)으로 작동한다. 3. one ui 4.0을 포함한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를 하고 GOS를 끈 상태에서 "처음 실행 시 (발열이 없을 경우)" 사용자가 설정한 값에 충족할 수 있는 프레임과 '최소한의 클럭'으로 동작한다. 예를 들면1) 원신을 60프레임을 설정하고 "처음 실행시(발열이 없을 경우)" 경우 최소한의 클럭으로 60프레임을 뽑아낸다는 것이다. 그래서 원신을 플레이 할 때 버벅이게 느끼는 이유 첫번째가 '온도가 높지 않더라도' 지금 당장 연산되고 있는 프래임에 대해서 해당 클럭...



원문링크 : GOS 실험으로 알아낸 사실 (사실 GOS는 꺼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