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명품수선 이탈리아까지 날아가 고른 원단으로 명품가방을 재탄생 시킨 수선의 달인은 누구?


극한직업 명품수선 이탈리아까지 날아가 고른 원단으로 명품가방을 재탄생 시킨 수선의 달인은 누구?

사형 선고를 받은 명품이나 소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운 이런 물건들을 새삥처럼 수선해 주는 장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100% 수작업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 경력이 마치 36년!!! 고수의 냄새가 나는 장인의 솜씨 좀 볼까요ㅎㅎ 정말 감쪽같죠???? 저렇게 새롭게 재탄생할 수 있는 거면 저라도 무조건 맡길 거 같은데요. 색을 맞추기 위해 국내 해외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염류를 구비해 두고 있다고 하네요. 이곳은 명품 가방을 수선하는 곳인데요. 직원수가 무려 40명 정도 되고 장인들은 12명인데 대부분 경력이 30년 이상이라네요. 화재로 탔던 가방을 의뢰해 왔는데요. 감쪽같이 수리를 했는데 비슷한 느낌의 가죽 원단을 구하러 이탈리아에도 직접 다녀 오기도 한다네요 대박!! 작업을 할 때도 아무래도 명품이다 보니 업력이 길어도 긴장을 하지 않을 수 없는 거 같더라고요ㅎㅎㅎ 명품은 늘 조심조심 다뤄줘야겠죠?ㅎㅎ 요즘 많이 들어오는 문의 중 하나가 큰 배낭의 가죽을...


#ebs극한직업 #명품수선 #투엘다움

원문링크 : 극한직업 명품수선 이탈리아까지 날아가 고른 원단으로 명품가방을 재탄생 시킨 수선의 달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