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아양신도시 광신프로그레스 아파트 매매 및 투자 실패 후기 ( 아쉬움 )


안성 아양신도시 광신프로그레스 아파트 매매 및 투자 실패 후기 ( 아쉬움 )

이 글은 사실 실패후기다 그리고 혹자가 보기엔 실패 아닌 실패후기이다. 별생각없이 봐주셨음 한다. 안성에 투자를 하게 된 계기는 난 안성에서 태어나고 고등학교까지 대부분의 시간을 안성에서 자랐다. 본가도 여전히 안성에 있어서 종종 안성을 오간다. 그러다 2017년 중순 경에 본가에 있는 엄마가 안성에 아양신도시라는 곳이 생기고 아파트, 학교, 상업지구가 들어올 거고 그곳에 광신프로그레스란 아파트가 미분양됐는데, 실투자금이 얼마 들지를 않으니(당시 1천만원) 한번 해보는게 어떻냐는 얘길 들었다. 안성에 신도시? 그리고 아양? 위치도 나쁘지 않고 괜찮다고 생각했다. 천만원 돈 투자해서 하지만 피 500, 1000 정도 받고 넘길 생각에 쏠쏠 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왠걸 서울, 경기도 아파트 장은 불바다인데 오히려 안성은 준공시점이 되도 절대 팔리지 않는다 심지어 마이너스피 1천을 붙여도 팔리지 않고 전세도 구해지지 않았다 2018년 11월 결국 입주가 시작되어 울며겨자먹기로 일단 취득할...



원문링크 : 안성 아양신도시 광신프로그레스 아파트 매매 및 투자 실패 후기 ( 아쉬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