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논란' 샘 오취리 "활동중단 후 생계 막막…골프친건 지인의 무료 레슨"


'성희롱 논란' 샘 오취리 "활동중단 후 생계 막막…골프친건 지인의 무료 레슨"

#샘오취리 #오취리 #572 #오취리논란 #오취리인종차별 #오취리골프 #오취리생계 #오취리성희롱 성희롱·인종차별 논란 등으로 방송을 잠정 중단했던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2년 만에 근황을 전하며 복귀 신호탄을 쐈지만, 여론은 여전히 냉랭하다. 최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샘 오취리가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입을 열었다. 의정부고 학생들의 '관짝 소년단' 패러디에 대한 비판부터, 인종차별 논란, 성희롱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앞서 2020년 8월 오취리는 흑인 장례 문화를 패러디한 의정부고 학생들을 공개 비판한 바 있다. 당시 그는 "흑인 입장에서 매우 불쾌한 행동"이라며 K팝을 비하하는 의미인 해시태그 'teakpop'을 덧붙였고, 학생들의 얼굴을 그대로 노출시켰다. 이와 관련해 오취리는 "학생들이 웃자고 한 건데 내가 심각하게 본 면이 있는 것 같다"고 고개 숙였다. 그러면서 "이런 글을 올릴려면 학생들의 얼굴을 가렸어야 했는데 내가 실수로 그런 ...


#572 #샘오취리 #오취리 #오취리골프 #오취리논란 #오취리생계 #오취리성희롱 #오취리인종차별

원문링크 : '성희롱 논란' 샘 오취리 "활동중단 후 생계 막막…골프친건 지인의 무료 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