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증시 나스닥 약보합 마감 3거래일 연속 하락 (코로나 재확산 경기 부양책 지연),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은?


미증시 나스닥 약보합 마감 3거래일 연속 하락 (코로나 재확산 경기 부양책 지연),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은?

미국 실업 지표가 악화하면서 투자 심리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노동부는 지난주 실업보험 청구자 수가 전주보다 5만3천 명 늘어난 89만8천 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는데 실업보험 청구자 수는 3주 만에 다시 증가세를 기록했으며 월스트리트저널이 집계한 예상치 83만 명보다 많았습니다. 이는 고용의 회복이 정체되고 있다는 우려가 한층 커지면서 주요 지수는 장 초반 비교적 큰 폭 하락했습니다.미국 여야가 대선 결과에 눈치를 보느라 경기부양책 합의를 뒤로 미루면서 증시 역시 약세를 보이고 있는 것인데요. 이와 유럽, 미국에서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불안감이 증시를 흔들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미국과 국내 증시 모두 상승 속도..........

미증시 나스닥 약보합 마감 3거래일 연속 하락 (코로나 재확산 경기 부양책 지연),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미증시 나스닥 약보합 마감 3거래일 연속 하락 (코로나 재확산 경기 부양책 지연),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은?